본문 바로가기

편안하고 맛있는 맛집 추천

경주 황리단길 맛집 : 퓨전 한정식 참나물 파스타 천년 식당(+메뉴,위치,영업시간, 전화번호)

 


전화번호

054-624-8134

 

영업시간

매일 11:00~23:00 

브레이크 타임 15:00~17:00

마지막 주문 20:30


 

https://www.instagram.com/gyeongju_1000ys_bistro/

 

로그인 • Instagram

 

www.instagram.com

인스타 dm로도 예약 가능합니다!

 

위치는 요기!

 

제가 천년 식당에서 먹어본 메뉴들을 

먼저 소개해보려고 합니다.

참나물 파스타 

13900원

 

참나물로 파스타를 만든다는 생각이 참신했어요.

제가 수많은 황리단길의 식당 중 여기를 방문한 

가장 큰 계기 중 하나인 '참나물 파스타'

 

생각지도 못한 퓨전 조합이었어요.

'참나물'과 '마늘'이 잘 어우러져서

맛이 좋았습니다.

 

약간 바질 페스토의 맛이 나는듯했어요.

바질의 향이 조금 연해진 느낌? 

조합이 신선했어요.

대창 덮밥- 10900원

 

대창을 좋아하는 저로서 너무나 좋았습니다.

특히나, 천년 식당만의 특제 소스는

대창 특유의 느끼함을 잡아주기 좋았어요.

 

적절한 맵기 덕분에 

매운 것에 대해서 약간의 거부감이 

있는

분들도 달콤 매콤하게 먹을 수 있는

대창 덮밥입니다.

 

그렇지만, 다 먹어갈 즈음엔 

조금 물리는 경향이 있었어요.

 

요건 기본 제공돠는 물인데요,

보리차? 같았어요.

일반 물은 아니고 차 종류여서 좋았답니다.

참고로 따뜻하진 않고

시원했어요.

기본찬들 구성이에요.

청어알 젓갈과 참나물 김치, 무 

괜찮았어요.

 

참나물 파스타와 대창 덮밥과 기본 찬들 떼샷 ㅎㅎ!

 

 

이제는 메뉴와 가격을 알아보러 갑시당!

 

 

 

 

 

퓨전 파스타 메뉴 및 가격

덮밥 종류 및 사이드 메뉴, 가격

 

 

 

 

원산지 표기

 

이제는 구름이 머무는 곳, 

천년 식당 인테리어와 외부를 

소개할게요!

제가 천년 식당에 방문한 날은 

참 날씨가 좋았어요.

요기가 입구였는데요,

들어가는데 한옥 느낌이 물씬 나서

좋았습니다.

간단하게 영업시간과

메뉴 표시가 되어있어요:)

요건 너무 이뻐서 올려용 ㅎㅎ

입구에서 조금만 들어가면 

보이는 포토존

요기서 다들 사진 찍으시더라고요 ㅎㅎ

요새 유행하는 감성 글귀 ㅎㅎ

정원이 넓어서 밥 먹고

벤치에 앉아서 쉬고 가도 좋을 것 같아요

참 고급지게 인테리어 해놓으셨어요

이제 본격적으로 들어가는 문!

손소독제도 비치해두셨네용.

영업시간이 변동되었나 봐요 

정문과 인스타에 표기된 사항과는 다르네요

제가 상단에 적어놓은 영업시간이 맞습니다!:)

참고해주셔용

 

앉아서 본 밖의 풍경

제가 앉은자리 쪽이에요

우드톤은 늘 안정감을 주죠.

저희 뒤편은 요로케 돌로 인테리어 

되어 있더라구요.

약간 제주 감성도 들고 ㅎㅎ

요 자리가 

좀 핫플이었어요.

카운터와 뒤편 자리들.

햇빛이 잘 드는 자리도 

인기가 많았어요.

요기는 세면대 앞 포토존 ㅎㅎ

 

화장실도

깔끔하게 꾸며져 있어서

화장실 쓰기도 편했어요.

다 먹고 계산하고 

나가는 길이에요

햇살이 너무 아름다워서 찰칵했어요

나오는 길에서 본 구름

나가는 길에도 아름다운 구름들이 

수놓아져 있어서 

참 마음이 포근했어요.

 

따뜻한 햇살과 독특한 퓨전 한정식이 있는

천년 식당,

추천드려요~